인터세이브, 신작 '삼국영웅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삼국영웅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삼국영웅들'은 삼국의 통일을 꿈꾸는 군주로서 수많은 무장을 영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전장에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200여 종 이상의 영웅을 수집 및 육성하는 콘텐츠도 갖췄다. 이 밖에 게이머는 4 대 4 대항전 형식의 '순위쟁탈전', 7 대 7 전투 콘텐츠 '칠웅대난투전', 강력한 보스를 직접 공략하는 '적장섬멸전' 등 여러 전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삼국영웅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서비스 '예약TOP10'(https://ytop10.co.kr/u/a/MTIyMg)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4~6성 무장초대권 3장', '초고속 전투(1일)', '고급장비상자 1개', '125,000금화', '비취 750개' 등 4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인터세이브의 이갑형 대표는 "'삼국영웅들'은 풀3D로 제작된 고품격의 전장 묘사가 일품인 게임이다. 다양한 전투 모드뿐 아니라 레벨업, 진화, 환생 등 끊임없는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할 '삼국영웅들'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영웅들' 홈페이지(http://tkh.webg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영웅들151210
삼국영웅들1512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