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상징 우주선 등장, '문명 온라인' 현대 시대 업데이트 실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문명 온라인'에 현대 시대와 과학 승리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문명 온라인'의 6개 시대 중 마지막 시대인 현대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베일에 싸여있던 여러 '문명 온라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새로운 직업과 함께 탈것, 건축물 등이 게임 내에 추가된다. 이 중에는 저격수와 첩보원 등 최신 무기를 다루는 직업과 전투 헬리콥터, 구축함 등 최신식 탈것이 포함돼 게이머는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펜타곤, 오페라 하우스, UN 등 현대 시대의 불가사의 건물이 게임 내에 새로 등장한다. 이 밖에 현대 시대에서는 시한 폭탄과 자동화 대포, 방호 등의 기술과 함께 적 문명의 도시를 파괴할 수 있는 강력한 핵분열 기술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엘게임즈는 현대 시대에서 시도할 수 있는 과학 승리 요건을 게임 내에 추가했다. 과학 승리는 기술의 발전에 따라 우주선의 부품을 제작하고 조립한 후, 우주선을 쏘아 올리면 달성된다.

엑스엘게임즈의 박완상 '문명 온라인' PD는 "현대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비로소 '문명 온라인'이 준비한 모든 시대의 모습을 공개했다"라며, "각 문명의 시민 여러분이 구상할 수 있는 플레이 방향이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홈페이지(www.civilizatio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온라인151223
문명온라인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