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트랙부터 최신 차량까지, '카트라이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월드'의 2차 업데이트 및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트랙은 '월드 파리 드라이브'와 '월드 런던 나이트', '월드 그리스의 휴일' 총 3종이다. 또한, 게이머는 런던 타워 브릿지의 야경을 바라보며 지붕 위를 질주하고, 차를 타고 빠른 속도로 파리 에펠탑 주위를 빠르게 주행할 수 있다.

아울러 오프로드에 특화된 신규 차량 '매그넘9'도 추가된다. '매그넘9'은 일정 확률로 미사일과 물폭탄 공격을 방어할 수 있고, 물폭탄과 물파리 공격에 탈출할 경우 순간 부스터가 발동하는 기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한층 높아진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 전용 '크레이지 트랙'이 새롭게 오픈된다. '크레이지 트랙'은 밟으면 속도가 대폭 상승 '부스터존'과 닿으면 점프하는 '점프존' 등이 트랙 곳곳에 배치된 것이 특징이다. '크레이지 트랙'은 '포레스트 골짜기', '빌리지 운하', '아이스 펭귄타운' 등 총 10종의 기존 트랙에 적용돼 게이머는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16년 1월 20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크레이지 트랙'을 플레이한 영상을 제작하고 '카트라이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016년 1월 6일까지 '크레이지 트랙'에서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추가로 주어지는 이벤트, '크레이지 트랙'을 3회, 5회, 50km 완주 또는 PC방에서 완주 시 '카트 기어'가 '코인'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4일부터 12월 28일까지 매일 저녁 9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파라곤9', '흑기사9', '스펙터9' 등 최상급 차량을 획득할 때 필요한 '월드기어'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2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지급 경험치 및 게임머니가 기존 대비 2배로 늘어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151223
카트라이더1512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