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텐게임즈, '길목마다 몬스터' 구글플레이 출시

엑스텐게임즈는 IVEXT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보드 모바일게임 '길목마다 몬스터: 새벽을 부수는 별'(이하 '길몬')을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길몬'은 다양한 테마, 200개 이상의 보드 스테이지, 룰렛을 활용해 진행되는 플레이 패턴이 특징인 보드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250종 이상의 유닛, 마법, 장비 카드를 수집해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 게이머가 조합한 15장의 카드 덱에서 매 턴마다 무작위로 뽑히는 카드를 주어진 마나 내에서 드래그해 공격하는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이 밖에 카드배틀게임 요소를 포함한 PvP 모드도 추가될 예정이다.

엑스텐게임즈는 '길몬'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레벨 달성 이벤트', '2016년 주말 버닝 이벤트', '게릴라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캐시 재화 '영혼석'을 비롯해 게임 아이템,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 증가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corner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길몬151245
길몬15124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