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 과 엘리트 패드가 온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지난 연말 Xbox One(이하 엑스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과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이하 엘리트패드)를 출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엑스박스원 레인보우 식스: 시즈 번들은 유비소프트(Ubisoft)와 협력해 엑스박스원 1TB 본체에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 Siege) 타이틀을 결합한 제품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통해 엑스박스원 게이머들은 세계 각국의 테러 조직에 가담하거나 건물 내부에서의 파괴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번들에는 엑스박스원으로 하위 호환되는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Rainbow Six Vegas)와 레인보우 식스 베가스 2(Rainbow Six Vegas 2)도 함께 제공되며, 1월 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예상 소비자가는 부가세 포함 498,000원 이다.
엘리트패드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엘리트패드는 전문가 수준의 맞춤 기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컨트롤러다. 게임 타이틀에 맞게 달라지는 속도감과 다른 컨트롤러보다 뛰어난 조작감으로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Xbox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는 1월 15부터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상 소비자가는 부가세포함 168,000원 이다.
아울러 작년 11월 국내 출시로 인기를 모았던 엑스박스원 엘리트 번들도 재입고된다. 엑스박스원 엘리트 번들은 1TB SSHD(Solid State Hybrid Drive)가 장착된 엘리트 본체, 엘리트패드와 휴대용 케이스 등이 포함돼 있다. 엑스박스원 엘리트 번들 역시 1월 15부터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예상 소비자가는 부가세 포함 598,000원 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2016년 새해부터 게이머들이 기다리던 엑스박스원 엘리트 무선 컨트롤러 출시를 발표하고 새로운 번들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Xbox는 앞으로도 다른 기기들과는 차별화된 Xbox만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ox 홈페이지(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