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하츠' 구글플레이 인기 1위, 애플 앱스토어에서 기세 잇는다

[게임동아 김원회 기자] 디지털스카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하츠'가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드래곤하츠'는 게이머가 수집 및 육성한 캐릭터를 최대 5명까지 전장에 배치해 적과 턴을 주고받으며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전투 전에 설정한 캐릭터들은 위치에 따라 발동시킬 수 있는 연계 스킬을 비롯해 공격 및 피격 순서 등이 달라져 전략성을 높인다. 이와 함께 드래곤 혈통을 이어받은 자와 그를 돕는 영웅들의 스토리, 실시간 PvP, 길드 시스템 등을 갖췄다.

또한, 지난 5월 12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된 후 금일 기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디지털스카이는 이 기세를 몰아 '드래곤하츠' iOS 버전 출시를 통해 인기 굳히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게이머는 '드래곤하츠' iOS 버전을 금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디지털스카이의 관계자는 "택티컬 액션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하츠'가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차세대 대세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는 게이머 여러분들께 고맙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예정이며, iOS 게이머분들께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드래곤하츠
드래곤하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