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수집형 모바일 RPG '골든나이츠' CBT 참가자 모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골든나이츠'의 비공개 테스트(CBT)에 앞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게임의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9일부터 22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비공개 테스트는 6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골든나이츠'는 '바이킹아일랜드', '돌리돌리푸', '학교2014', '마계삼국지'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모바일 게임 개발을 진두지휘한 조영종 대표의 신작이다. 게임에는 180여 종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 캐릭터는 불, 숲, 물, 철, 빛과 어둠 등 상성 관계가 명확한 6가지 속성으로 구성돼 전략적인 재미를 준다.
아울러 '골든나이츠'의 보스들은 색다른 묘미를 제공한다. 모든 보스 몬스터는 각기 다른 인공지능을 지니고 있어, 이용자의 공격 형태에 따라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펼친다.
이번에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테스터는 180여 종의 캐릭터와 1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탐험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특정 시간마다 재화를 획득하는 채광 모드, 이용자의 채광소를 공격하여 재화를 뺏는 약탈 모드, 100층 동안 다양한 보상이 함께하는 도전의 탑, 최고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레이드 모드,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