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연말 맞아 각성 영웅 추가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더해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2차 각성 영웅 2종을 추가하고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로딩 이미지를 바꾸는 등 연말 맞이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차 각성이 추가된 영웅은 전방을 수호하는 '켄타우르스'와 후방의 숨은 강자 '저격수' 2종이다. '도탑전기'에서 2차 각성이 가능한 영웅들은 지니고 있는 각성 무기를 신의 무기로 한 단계 더 진화시켜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한다.
이와 더불어 '도탑전기'는 연말을 즐기기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12월 30일까지는 장기 미접속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복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복귀 이용자는 6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빠른 적응을 위한 다양한 고급 아이템과 '맹독', '태엽로봇', '소어인' 영웅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의 모든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를 이용하여 게임에 이틀만 접속해도 강시들의 군림자 '시체왕'을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연말의 가장 큰 축제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도탑전기'도 새단장을 마치고 한껏 분위기를 내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곧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