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판타지워'에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3종 추가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슈퍼판타지워(Fantasy War Tactics)'에서 '메이플스토리' 콜라보레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슈퍼판타지워'에는 '메이플스토리'의 영웅 '괴도 팬텀', '드래곤 마스터 에반', '엘프의 여왕 메르세데스'를 추가되며, 각 캐릭터의 전용 '코스튬-무기 세트' 아이템도 선보여진다.

신규 캐릭터 3종은 '균형형', '범위공격형', '공격형' 등 각기 다른 공격 유형과 상성을 갖추고 있으며, 고유의 유전자 '980개'를 보유하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 외에도 '새벽의 탑'에 난이도 '어려움 모드' 상위 단계인 '지옥 모드'를 추가하고, 업적 확장 및 신규 업적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7년 1월 19일까지 '괴도 팬텀'의 유전자를 구할 수 있는 '잃어버린 섬 – 팬텀의 섬'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고, '원정대' 보상으로 '메르세데스' 유전자를 무작위 지급한다.

아울러 휴면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4일간 '특별 출석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오는 12월 25일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X-MAS 루돌프걸 발키리'를 선물한다.

'슈퍼판타지워'는 다양한 전략 플레이 요소를 갖추고 있는 모바일 SRPG로, 6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300개 이상의 던전, 상성과 지형 등 풍성한 콘텐츠를 갖췄다.

슈퍼판타지워 이미지
슈퍼판타지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