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V' 한글판, 일본 동시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S Vita용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로봇대전 V'(한글판)이 일본과 동시인 오늘(2월 23일)부터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로봇대전 V'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25주년 기념 작품 제 2탄으로, 본 작품에서는 총 26개의 로봇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각 작품에서 모인 로봇들이 꿈의 경연을 펼치며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새로운 세계관에서 한 편으로 완결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그려내게 된다. 특히 25주년 첫 번째 기념 작품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에 이어 한글판으로 제공되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슈퍼로봇대전 V' 발매와 함께, 20개의 추가 시나리오 다운로드 컨텐츠가 함께 발매된다. 각 시나리오에서는 강화 파츠와 자금, TacP를 입수할 수 있으며 시나리오를 통해 '슈퍼로봇대전 V'의 세계를 보다 몰입하여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각각의 추가 시나리오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추가 시나리오와 강화 파츠 10개, 세트 자금 30,000, TacP 3,000이 모두 포함한 풀 팩도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PS4/PS Vita용 '슈퍼로봇대전 V'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슈퍼로봇대전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로봇대전 V' 이벤트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로대V
슈로대V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