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30', 패키지 예약 판매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 일정과 라이브 방송 소식을 금일(27일) 발표했다.

슈로대30
슈로대30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 '스팀'(PC) 버전으로 발매되는 '슈퍼로봇대전 30'(이하 '슈로대 30')은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최신작으로,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다.

슈로대30 초회 동봉 특전
슈로대30 초회 동봉 특전

반다이남코는 오는 9월 29일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실시란다. 패키지 버전을 예약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예약 특전으로 ‘오리지널 특제 핀배지’를,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각종 미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특전 코드가 제공될 예정이다.

슈로대30 초한정판
슈로대30 초한정판

여기에 '메탈 로봇 스피리츠' '휘케바인 30'과 오리지널 BGM 사운드트랙 등이 동봉된 초한정판도 함께 판매된다.

반다이남코는 오는 28일 오후 7시 CJ 온스타일 채널에서 '슈로대 30' 특별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게임의 초한정판 구성품 소개 및 게임 플레이, 참전 작품 소개 등 다양한 코너가 진행되며, 스페셜 게스트로 인기 하비 크리에이터 '제룡'과 '라비린토스'가 출연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