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 소식] 12/07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150만 돌파 등

- 검은사막 모바일, 2주 만에 사전예약 150만 넘었다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검은사막 모바일'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단 2주 만인 7일, 사전예약 신청자수 150만 명을 넘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11월 23일 미디어 쇼케이스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한 후 3일만에 70만, 7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것에 이어 14일만에 150만명을 넘어서며 2018년을 밝힐 최대 기대작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약 2년간 50여명의 인력이 투입된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 원작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특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영상과 게임시연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심어주며 단기간에 사전예약자 150만 명을 돌파했다.

함영철 사업실장은 “단 시간에 뜨거운 호응을 해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해소해드리고자 공식카페를 통해 영지, 반려동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150만 사전예약자 달성을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확대했다. 기존 한정판 베로든 의상외에도 20,000 은화와 50펄을 추가로 제공한다. 앞으로도 사전예약 참여 인원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 웹젠, '뮤(MU)' IP기반 모바일게임 신작 '기적(MU):최강자' 중국 서비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MU)' IP제휴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게임 '기적(MU): 최강자'의 공개테스트가 시작됐다.

웹젠과 '기적(MU): 최강자'의 중국 서비스 담당회사인 룽투게임즈는 오는 12월7일 '기적(MU): 최강자'의 공개테스트(OBT, Open Beta Test)를 시작한다. AOS(안드로이드 환경 기기)에서 먼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iOS(애플 환경 기기)버전은 테스트 시작날짜를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양사는 공개테스트에 앞서 지난 12월5일에는 중국의 현지 매체 및 게임 내 길드 회원들을 초청해 사전간담회를 열고 게임에 대한 정보도 미리 공개했다.

'기적(MU): 최강자'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요소들을 기반으로 개발 된 게임으로 원작의 배경 및 캐릭터, '뮤(MU)'시리즈의 상징인 날개 및 장비 등을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구현한 모바일MMORPG다.

자유로운 PvP와 공성전, '악마의 광장'/ '블러드캐슬' 등 중국의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원작 게임의 사냥 콘텐츠들도 재현했다.

기적(MU): 최강자
기적(MU): 최강자

- '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용과 같이 극2' 한국어판의 판매를 2017년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성인을 위한 '극' 엔터테인먼트 작품인 '용과 같이 극2'의 매력을 살린 Web CM도 공개했다.

'용과 같이 극2'는 2006년 발매된 시리즈 두번째 작품 '용과 같이 2'를 최신 드래곤 엔진으로 되살린 “극” 프로젝트 제 2탄이다. 무대가 되는 도쿄 카무로쵸와 오사카 소텐보리를 모두 PS4™ 퀄리티의 쾌적한 맵으로 제작하여 압도적인 치밀함과 현장감 있는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요소로 새로운 배우의 출연,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의 플레이어블 시나리오도 추가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용과 같이 극2' 발매를 기념하여 '용과 같이' 시리즈의 나고시 총감독, 사토 프로듀서와 게임 내 캬바걸로 등장하는 섹시 여배우인 미카미 유아, AIKA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게이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용과같이 극2
용과같이 극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