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문화 공간 '꿀템 카페', 던파x사이퍼즈 행사로 모습 드러내
게임브릿지(대표 이상렬)는 게임과 IT의 서브 컬처 문화 공간 '꿀템 카페 컬처 라운지(이하 꿀템 카페)' 홍대 본점을 오픈하고, 그 첫 콜라보 행사로 '던전앤파이터x사이퍼즈 In 홍대'를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대에 위치한 꿀템 카페 본점은 2층과 3층의 총 180평 규모로 이뤄져 있다. 2층의 경우 카페와 행사 전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은 팝업스토어와 PC 게이밍존을 운영한다. 또한, 층마다 빔 프로젝트를, 2층에는 LCD 대형 모니터를 추가로 설치하는 등 오프라인 행사에 최적화된 장비와 세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오픈 첫 콜라보 행사 '던전앤파이터x사이퍼즈 In 홍대'는 11월 28일(수)부터 12월 16일(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매주 주말 양일에 걸쳐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유명 가수, 게임 성우, 웹툰 작가가 교체로 출현하여 매장 방문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공유할 예정이다.
행사 첫 주말인 12월 1일은 던파걸로 유명한 가수 민서가 출현하며, 오는 12월 2일은 사이퍼즈 캐릭터 성우 정재헌(벨져)과 현경수(이글)가 방문객들과 호흡을 맞추는 등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즐기면 된다.
'던전앤파이터x사이퍼즈 In 홍대' 행사를 기념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하고, 수시로 고정/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해 무료 음료 쿠폰부터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 관련 상품들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