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2/15 검은사막 모바일, '투기장 시즌제' 돌입 등
- 검은사막 모바일, 투기장 시즌제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매월 점수제로 진행되는 시즌제 투기장을 14일 공개했다.
투기장은 다른 이용자들과 1:1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대전 상대와 매칭되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시즌제가 도입되면서 투기장 순위는 매치 포인트를 기준으로 집계한다. 매치 포인트는 투기장을 플레이하면 얻을 수 있는 점수다. 이용자들은 시즌 종료 후 순위에 따라 블랙펄, 은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콘텐츠 '숨겨진 황금 창고'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공략을 통해 황금 왕관, 황금 조각상 등 황금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황금 전리품은 상점을 통해 높은 가격으로 판매 가능하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흑정령의 모험 이벤트'를 2월 4주차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필드 사냥 혹은 용맹의 땅에서 주사위 조각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사위를 굴려 도달한 칸에서 고대인의 금주화, 연금석 조각, 돌파복구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추가적으로 완주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 , '페이트/그랜드 오더' 아종특이점 티저 페이지 및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의 새로운 시나리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을 티저 페이지 및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은 지난해 12월 마무리된 7개의 특이점과 '종국특이점' 이후 새롭게 공개되는 시나리오로 오는 22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금일(15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 및 영상에서는 1.5부의 시작을 알리는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새로운 스토리와 신주쿠를 배경으로 활약을 펼치는 신규 서번트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아종특이점Ⅰ 신주쿠 환령 사건'의 티저 영상이 이용자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되는 횟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개의 성정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테라 클래식'네이밍 확정 및 BI 공개로 시장 출격 예고!
카카오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이 2019년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15일(금), 란투게임즈(LANTU GAMES, 대표 양성휘)가 개발 중인 '테라 모바일(가칭)'의 정식 게임명을 '테라 클래식'으로 확정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최초 공개했다.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즐긴 글로벌 대표 온라인 게임 '테라'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로, PC 온라인 게임 원작 그대로의 정통성과 감성을 충실하게 담는다는 뜻으로 네이밍과 BI를 확정했다.
카카오게임즈의 최대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과거의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시점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광활하고 웅장한 오픈 월드 맵과 시나리오를 연계한 다채로운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최적화하여 구현했다.
특히, 솔로 플레이부터 멀티 플레이까지 고려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채집•거래•생산 등 다른 이용자와의 끈끈한 유대관계를 체험할 수 있는 '협력 플레이'를 극대화해 게임을 새롭게 접하는 이용자뿐 아니라 PC MMORPG 이용자들의 추억을 소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디클라스 바모스 머슬카 추가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디클라스 바모스 머슬카'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디클라스 바모스 머슬카'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20일까지 로그인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디클라스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동안 무기 밀매 판매 임무를 완수하면 GTA 달러를 2배로 지급하고 ▲벙커 - 너 없으면 못 살아 ▲하디스트 타겟 ▲트랩 도어 ▲놈들은 사방에 있다 등 팀 기반 모드를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배로 제공해 플레이어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새롭게 추가된 발렌타인 데이 의상과 마이 발렌타인 콘텐츠가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아뮤네이션에서 모든 무기가 30% 할인되며, 모든 벙커와 이동식 작전 본부를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예약 구매 2월 20일 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의 예약 구매가 2월 20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다. 현재까지 90가지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16년에는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인 '슈퍼로봇대전 T'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의 퀄리티를 개선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선보이며, 본 작품으로 완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에는 한국어 주제가가 수록된다. 또한 PlayStation®4 버전에서는 MP3 파일을 게임 속 '보유 BGM 리스트'에 넣어 BGM으로 설정할 수 있는 '에디트 BGM' 기능을 지원해 전투 장면에 따라 풍성한 연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수록된 곡을 사용한 BGM 변경은 PlayStation®4 버전 및 Nintendo Switch™ 버전 모두 대응 가능하다.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의 예약 구매는 2월 20일부터 시작되며, 패키지판의 예약 특전 및 초회 동봉 특전은 다음과 같다.
[특전 1] 스페셜 시나리오 제0화 '심의 번호 T1023': '슈퍼로봇대전 T' 본편 제1화 직전의 시나리오. 본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아래와 같은 보상을 제공한다.
-자금:50,000
-TacP (택티컬 포인트):500
-강화 파츠: VTX 사원의 마음가짐 (최대 SP+20. 메인 파일럿의 SP가 매 턴 10 회복)
[특전 2] 프레젠트 시나리오 '스페셜 스타터 팩': 게임 초반부터 사용 가능한 강화 파츠 및 자금을 받을 수 있는 프레젠트 시나리오.
-자금:100,000
-TacP (택티컬 포인트):1,000
-강화 파츠
① 쿼터 부스트 (이동력+1, 무기 공격력+200, 맵 병기 및 사거리 1 이외 무기의 사거리+1)
② 포스 리액터 (출격 시 기력+10)
[특전 3] 게임 초반부터 사용 가능한 스페셜 참전 오리지널 로봇 '게슈펜스트'
● 강화 파츠
① 스트라이커 T (무기의 공격력+100, 명중 보정+20, 크리티컬 보정+20)
② 디펜더 T (최대 HP+500, 최대 EN+50, 장갑+100, 운동성+15)
- DOA6, '디럭스 체험판 배포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격투 엔터테인먼트 게임 『DEAD OR ALIVE 6』 (PlayStation®4/Xbox One/Steam) 한글판과 관련하여 발매 직전 '디럭스 체험판'의 배포가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체험판은 PlayStation™Store 및 Microsoft Store에서 2월 22일부터 배포를 시작하여 2월 23일(토), 24일(일) 2일 한정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본 체험판에서는 총 24명의 캐릭터의 사용이 가능하며 스토리 서장, TRAINING의 모든 모드, 온라인 모드의 'RANKED MATCH'를 플레이할 수 있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발매 전에 『DEAD OR ALIVE 6』를 플레이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또한, 상금 총액 1,000만 엔의 'DEAD OR ALIVE 6 월드 챔피언십'의 개최가 결정되었다. 북미, 유럽, 아시아 세계 각지에서 예선이 실시되며, 각 지역 대표자에 의한 그랜드 파이널이 일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상세한 정보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그리고 주식회사 SNK와의 컬래버레이션도 결정되어 『THE KING OF FIGHTERS XIV』에서 '시라누이 마이'가 추가 캐릭터로서 등장한다. '시라누이 마이' 사용권, '시라누이 마이 데뷔 코스튬' (5종)의 배포는 6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동 작품에서 또 한 명의 추가 캐릭터도 등장할 예정이다.
발매 후의 DLC로 제1탄 '해피웨딩 코스튬 Vol.1' (13종), 제2탄 '해피웨딩 코스튬 Vol.2' (13종), 제3, 4탄은 '신규 코스튬 Vol.1' (13종), '신규 코스튬 Vol.2' (13종)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해당 DLC를 저렴한 가격으로 입수할 수 있는 시즌패스도 3월 1일(금)에 발매한다. 시즌패스 구입 특전으로 NiCO '섬광의 애널라이즈 기어', 뇨텐구 '레슬링 코스튬'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