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0주년 맞은 '로스트사가' 특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0일) 서비스 10주년을 맞았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2009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다양한 콘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와 북미, 대만,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는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3주간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10주년 기념 '칭호'와 '모션'을 선물한다. 매일 출석을 인증하면 '영구장비 보급', '장비 봉인 주문서', '차원조각'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2018년 1월 1일부터 2019년 2월 1일까지 누적 접속일에 따라 '10주년 기념 메달(ALL+9)', '유니크 장비보급', '+15 레어영구 장비보급'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일정 횟수만큼 완주하거나 주어진 글자를 완성하면 '선택권 패키지', '유니크 장비'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지는 '로사 마블'이 마련됐다.
1일 5회 한정으로 접속 시간 20분 마다 '로사 마블'에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를 지급한다. PC방에서 접속 시 하루 최대 '주사위' 5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상점에서 진화할수록 폭발 범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신규 진화장비 '유탄발사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3일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향후 개발 계획을 발표하는 '2019 로스트사가 이용자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