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레이드, 위키미키 최유정이 함께한 애정UP데이트 CF 영상 공개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모바일RPG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모델 최유정이 함께한 킹스레이드 CF 영상을 금일(2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총 3편으로, 각기 다른 '자라난다'를 주제로 하며, '애정자라'로 변신한 위키미키 최유정이 특유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애정자라는 애정으로 키우는 RPG '킹스레이드'에 대한 유저들의 애정이 더욱 자라났으면 하는 의미를 담은 캐릭터로, 이번에 추가된 '애정UP데이트'를 대표한다.
'킹스레이드'의 애정UP데이트는 상반기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로, 내 영웅을 더욱 개성있게 바꿔주는 커스터마이징,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그리고 게임을 종료해도 계속 즐길 수 있는 파견전투 시스템 등이 주 내용이다.
커스터마이징은 기존 코스튬 상점에서 명칭이 변경된 의상실에서 할 수 있으며, 무기 외형, 헤어스타일, 액세서리를 변화해 자신만의 영웅을 꾸밀 수 있다.
길드전은 자신의 영웅들로 소속된 팀을 구성해 상대 길드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AI가 조작하는 방어팀을 공격해 점수를 획득하는 비동기 방식의 PVP 콘텐츠다. 길드전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프리 시즌 5회, 정규 시즌 총 20회 전투를 진행해서 획득한 기여도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길드전 징표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파견전투는 보유 영웅을 파견해서 게임을 종료하거나, 전투 화면을 직접 보고 있지 않아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드래곤 레이드, 드레곤 레이드(하드), 필드 레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페셜 이벤트 던전 오르벨 중심가의 소문:저주받은 땅의 파편 추가 및 챕터 난이도 통합. 미션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변화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