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피그, 모바일 태그 액션 RPG '체인져' 사전예약
어썸피그(대표 유정연)의 모바일 태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체인져'가 오는 8월 중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체인져'는 카툰 렌더링 기술이 적용된 차별화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로, 3명의 개성 있는 영웅과 그들이 각각 계약한 수호자를 통해 화려한 태그 액션을 펼치는 것이 가능하다.
게이머들은 세 가지 기술 버튼을 조합해 다양한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영웅·수호자의 태그 상황에 발동하는 기술 등을 통해 액션과 전투 전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체인져'에는 탄탄한 이야기에 기반한 스토리 모드, 정통 핵 앤 슬래시의 쾌감을 살린 미궁 모드, 게이머간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PvP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체인져'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한정판 코스튬 세트와 게임 재화 500 다이아몬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어썸피그 측은 공식 카페에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해 공식 카페 전체 가입자 수에 따라 게임 재화를 최대 500 다이아몬드와 20만 골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어썸피그 유정연 대표는 "'체인져'는 애니메이션 풍의 유려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결합돼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런칭 후 안정적인 서비스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