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하반기 출격,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사전예약 실시
2002년부터 2013년까지 모바일 게이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면서 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대표적인 국민 모바일게임 '게임빌 프로야구'의 최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국내 사전 예약이 금일(5일)부터 시작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 프로야구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플레이에서 이번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더불어 브랜드 페이지에서 공식 홍보 영상과 OST가 포함된 트레일러 및 4종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 게임 속 야구 캐스터로 변신한 배성재 아나운서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녹음 메이킹 필름과 함께 타자 마선수인 '킹타이거', '엘핀'과 함께 투수 마선수인 '바이올렛', '붕붕머신', '레오니', '드래고나'도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마선수 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될 인기 마선수를 획득할 수 있고, 그 외에도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게임빌 측은 사전 예약을 기념해 '이번 시즌 가장 먼저 함께 하고 싶은 마선수 투표'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득표 1위 마선수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전작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추억의 아이템인 '호크아이', '엄마의 도시락' 등의 아이템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