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이프 '피구왕통키M', 사전예약 실시

스노우파이프(김정익 대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턴제 RPG '피구왕통키M'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애니메이션 '피구왕 통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턴제 RPG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모든 스토리를 수록했으며 다양한 필살 슛을 활용해 전략적인 피구 경기로 스테이지를 이어 나갈 수 있다. 지난 12월 CBT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 데이터를 토대로 편의성과 게임의 재미 부분에 있어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전작인 '피구왕통키: 불꽃슛의 전설'보다 사용자 편의성과 성장, 전투, 속성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대폭 개선한 것도 강점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의상을 착용한 선수 등을 구현해 기존 콘텐츠들을 보다 완성도를 높였다.

게임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이루어지며 사전예약자에게는 10만 골드, 500 블루젬, 프리미엄 영입 계약서 15개, 5성 영웅 등급 남타이거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에서 예약할 경우 스페셜 보상을 추가로 증정 및 런칭 후에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총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로모션과 동시에 사전예약 누적 달성과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달성에 따라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CBT 이후 '피구왕통키M'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전 개발진이 총력을 기울여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
피구왕통키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