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서비스 5주년 맞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6월 18일 자사와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의 한국 정식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캐릭터 최대 레벨을 추가 조건을 충족시킬 필요 없이 160으로 확장했다. 오라클 계열 캐릭터인 프리스트와 몽크의 액티브 스킬을 개편하고 리액션 강화 스킬도 더했다. 강화가 추가된 리액션 스킬들은 총 3가지 중 한 가지 강화 스킬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몽크의 '퍼스트 블로' 스킬은 공격력 증가, 기본 발동확률 증가, 쿨타임 대폭 증가 대신 공격력 대폭 증가의 세 가지 강화를 지정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식이다.
신규 헌팅북도 선보인다. '블레이드 근교'의 '데저트 크로커다일', '암흑신 숭배자의 은신처'의 '사일런트 스토커', '마모군 숙영지'의 '마모군 고스트 나이트'의 3종을 추가했다. 일반 필드 및 탐험던전, 미궁, 레이드 등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1~4단계를 먼저 클리어하면 최고 단계인 5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클리어 보상 아이템으로는 '한계 대미지 2%'라는 옵션이 붙은 '초월자' 칭호가 있다.
한편 2015년 6월 18일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로도스도가 오늘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했다. 로도스도 운영사업본부 관계자는 "정통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를 아껴주신 게이머 여러분들 덕분에 서비스 6년차를 맞이했다.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며 서비스 5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