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1:1 대결 신규 맵 '마블의 행복'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마블의 행복'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마블의 행복'은 1대 1 대결 구도의 신규 맵으로, 제한 시간 3분 동안 주사위를 굴려 더 많은 '마블'을 모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트리플 독점 시 자신과 상대 플레이어의 '마블'을 맞교환할 수 있고, 게임 종료 1분 30초 전부터는 주사위가 1개 더 추가되는 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마지막까지 승패를 예측할 수 없는 흥미로운 대결이 펼쳐진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서바이벌' 모드에서 '마블의 행복' 맵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서바이벌 코인'과 '랭킹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출시 7주년을 맞이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두의마블 신규 맵 '마블의 행복' 업데이트
모두의마블 신규 맵 '마블의 행복'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