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IP로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2020' 참가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게임으로 '게임스컴 2020(Gamescom 2020)'에 참가한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에 따라 온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이번 '게임스컴 2020'에서 '서머너즈 워' IP 게임의 프로모션 소식 및 신규 영상들을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머들과의 교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컴투스는 오는 28일(현지 시각 기준)에 출시 예정작인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플레이 영상을 세계 최초 공개한다.

서머너즈워 : 크로니클
서머너즈워 : 크로니클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신규 프로젝트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이전 시점을 다루는 대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이다. '서머너즈 워'의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와 '룬' 시스템을 MMORPG의 특징에 맞게 이식해 원작과는 또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컴투스는 또한 최근 발표한 '서머너즈 워'와 캡콤의 대표작 '스트리트 파이터V: 챔피언 에디션'과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정보를 이번 게임스컴을 통해 사전 공개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5 콜라보레이션
스트리트 파이터 5 콜라보레이션

최근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티저 영상에 이어, 두 대작 게임의 만남을 알리는 약 60초 가량의 풀 버전 영상을 오는 29일 게임스컴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고, 전 세계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 정보도 게임스컴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영상 공개 및 관련 소식들은 게임스컴 2020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