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그레이브 고어, 독일 KOCH MEDIA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국내 콘솔 전문 게임사 이기몹이 독일의 미디어 그룹 KOCH MEDIA와 '건그레이브 GORE'에 대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KOCH MEDIA는 년간 20개 이상의 콘솔, PC 게임을 퍼블리싱하는 유럽의 대형 퍼블리셔로, 이기봅은 국내 콘솔 개발 스튜디오 최초로 KOCH MEDIA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여 글로벌게임 시장에서 강력한 파트너쉽을 구축하게 됐다.

이기몹의 김민수 부사장은 "우리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KOCH MEDIA와의 협업은 건그레이브 고어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 KOCH MEDIA의 사업개발 디렉터 안드레아스 토블러는 “이기몹이 새로운 파트너란 사실이 영광스럽다. 이기몹이 가진 놀라운 하이퀄리티와 도전정신은 그들이 저희에 완벽한 파트너라는 것을 알게해줬다."고 설명했다.

건그레이브 고어
건그레이브 고어

한편, 건그레이브 VR을 SEGA GAMES와 마벨러스를 통해 전세계에 성공적으로 발매한 이기몹은, KOCHE MEDIA와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쉽으로 해외 콘솔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 할수 있게 됐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