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붉은보석' 도둑 밸런스 조절 및 핼러윈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붉은보석'에 도둑 밸런스 패치 등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한 '붉은보석 핼러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먼저 도둑의 밸런스를 조절했다. 도둑의 스킬 중 게이머의 사용 빈도가 낮았거나 서로 비슷한 효과를 가진 스킬을 통합 정리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로 '베놈 쓰로워', '사일런트 트래퍼', '섀도우 인필트레이터' 세 가지 전직 컨셉과 스타일을 살렸다. 엘엔케이는 새롭게 태어난 도둑을 많은 모험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28일에 도둑 스킬 재분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규 던전 '디멘션 허브'도 새로 추가했다. '디멘션 허브'는 900~1250레벨 입장 가능 던전이다. 하루 한번 입장 가능한 솔로잉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디멘션 허브에서는 주요 목표 달성 시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에테르 마키나 100%', '다차원의 결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험가 협회 브룬넨슈티그 지점에서 모험단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신규 급속 성장 장비를 추가했다. 여기에 아이템을 종류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필터' 옵션을 인벤토리에 추가, 접두사 부적 상자류, 마력 증폭의 마법서류 및 재구성의 마법서류 등 아이템의 스택 개수를 확대하는 등 편의성도 개선했다.
핼러윈 이벤트 2주차인 오는 28일에는 본격적인 핼러윈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며, 3주차인 11월 4일에는 새로운 '야티카누' 지역의 사냥터와 각종 스토리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