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신규 서버 '모르페우스' 사전등록 개시

엑스엘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의 12월 업데이트로 예고된 새로운 능력 '광기'를 추가하고, 신서버 모르페우스 오픈을 위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신규 능력 광기는 타격한 대상에게 부식이나 감염과 같은 약화 효과를 남겨 적을 죽이지 못하더라도 전장에서 이탈하게 만드는 치명적인 약점을 남길 수 있다. 또 함께 등장하게 될 산탄총은 넓은 타격 범위와 강력한 폭발 능력을 갖췄다.

신서버도 등장한다. 신규 서버 모르페우스는 12월 23일(수) 10시에 오픈 할 예정으로 오늘부터 사전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미리 사전 등록을 진행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종족 변신 비약 90일”이 제공되며, 레벨 달성 등 성장 지원 혜택도 함께 할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고급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찬스가 될 '제이크가 쏜다'가 게이머를 기다리고 있다. 참여방법은 아키라이프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면 1시간 경과 시 우편으로 제이크 코인(JAKE COIN)을 지급받고 이를 통해 제이크 쿠폰을 제작해 루루의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제작한 제이크 쿠폰은 해방된 뇌신의 날개를 비롯해 깨어난 이프니르 무기 등 130여종의 다양한 아이템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고, 게임 내 50레벨 이상 이용이 가능하다.

아키에이지 모르페우스 신규서버 사전등록
아키에이지 모르페우스 신규서버 사전등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