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서비스 2주년 이벤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16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2주년 케이크'와 '2주년 기념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르마다 함대와 기지 등 아르마다 세력을 공격하면 보상으로 '2주년 케이크'를 지급하고, 2주년 케이크는 니미츠∙엘리자베스 항공 모함 설계도, 1급 군함 설계도, 기술 훈장, 레전더리 전투기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보상으로 획득한 '2주년 기념 초상화' 사용 시 행동력 회복 속도 50% 증가 버프가 적용되고, 이벤트 종료 후에는 행동력 회복 속도 5% 증가 버프로 전환된다.
이와함께 '황금 아르마다 특수 전단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연합 탐지를 통해 특수 전단 소환 시 황금 아르마다 특수 전단이 소환되고, 일반 아르마다 특수 전단 보상보다 상향된 군함 업그레이드 코어, 군함 경험치 등이 주어진다. 2주년 기념 '보물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월드맵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개발자의 기지를 공격해 대량의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골드, 자원, 군함 경험치, 전투기 설계도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2018년 전 세계 155여 개국에 진출했고, 북미를 포함한 해외에서의 성과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