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콜라보한 맥콜 음료 등장

블리자드의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가 국내 토종 보리탄산음료 맥콜과 콜라보해 상품으로 출시됐다. 14일부터 전국 마트와 편의점, 그리고 일화몰 온라인 판매처에서 음료로 유통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콜라보한 맥콜 음료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콜라보한 맥콜 음료

지난 달 11월 13일 전 세계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모습이 그려진 이 맥콜 음료를 게이머들이 구입하면 캔 따개 안쪽에 인쇄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쿠폰 번호를 확인하고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무료 배틀 로얄 콘텐츠인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또는 무기 경험치 2배(2WXP) 코드 가운데 하나를 받게 된다.

블리자드의 한 관계자는 "1982년 출시 이래 인기 장수 음료로 사랑받아 온 맥콜과 1980년대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모두 1980년대라는 특별한 공통점을 갖고 있으며, 특히 최근 레트로 열풍 등 1980년대 당시의 문화가 활발히 재해석되고 향유되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블랙 옵스 콜드 워 버전의 출시가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PS5, PS4, Xbox SX, Xbox One, 그리고 PC 버전의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