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전설의 드래곤 '자이로스' 등장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18일 신규 전설급 몬스터 '자이로스'를 업데이트 했다.

'자이로스'는 전설 등급의 몬스터로, 강력한 드래곤의 형상을 갖추고 있으며 불 속성인 만큼 '파이어 브레스'를 주력 스킬로 보유하고 있다. 스킬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적 전열의 카드를 소각하고 적 소환사의 마나까지 연소시킬 수 있고,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량이 30% 증가해 더욱 큰 타격을 입힐 수 있는 몬스터다.

또 스킬석의 장착 여부에 따라 '파이어 브레스' 스킬의 피해량과 치명타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자신의 마나코스트는 감소시키고 카드 소각 확률을 증가시키는 효과까지 추가 부여돼 전장에서 강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백년전쟁'에 신규 스펠 '적응형 강화'도 새롭게 추가했다. '적응형 강화'는 각각의 아군 몬스터마다 공격력이 방어력보다 높을 경우 공격력 강화 및 치명타 확률 증가 등 효과가 부여되고, 방어력이 공격력보다 높을 경우 방어력 강화 및 인내 효과가 적용되는 등 전황에 따라 맞춤형 활용이 가능하다.

전설의 드래곤 '자이로스' 소환 이벤트
전설의 드래곤 '자이로스' 소환 이벤트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분들은 오는 28일까지 특별 소환 진행 시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높은 확률로 신규 몬스터와 스펠을 얻을 수 있으며, 특별 소환을 특정 횟수 진행 시, 자이로스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백년전쟁'은 최근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게임의 핵심 육성 콘텐츠로 '고대 룬'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대 룬'은 더욱 강력한 몬스터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다양한 전략과 변수를 만들 수 있는 덱 조합 전략을 제공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