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스킬트리랩, 73' 언리얼 시네마틱 공모전 진행

메타버스 시대를 맞아 혁신적인 변화를 준비 중인 도봉구가 자신들과 함께할 언리얼 크리에이터를 발굴하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국내 유일의 언리얼 엔진 전문 교육기관인 스킬트리랩이 도봉구와 협력해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Meta-Morph'(외형이나 성격의 커다란 변화라는 뜻)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이런 주제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자유로운 형태로 영상을 제작하여 오는 11월 4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73'언리얼 시네마틱 공모전
73'언리얼 시네마틱 공모전

공모전 영상은 FHD 해상도(1920X1080)에 24 프레임(FPS)의 73초 미만의 언리얼 영상 콘텐츠이며, 파일 방식은 자유다. 구글 폼(QR코드)으로 연결하여 신청서를 제출하고, 이메일(73unrealaward@gmail.com)로 '공모전-대표자 성명' 이라는 제목으로 작성해서 콘텐츠를 보내면 된다.

도봉구는 공모전을 통해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을 뽑는다. 대상 1천만 원(1팀), 최우수상 5백만 원(1팀), 우수상(1팀) 2백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수상작에 한하여 명동 전광판에 송출된다.

도봉구의 한 관계자는 "'Meta-Morph'라는 주제는 다가오는 메타버스 시대에 부응해 혁신적으로 변화할 도봉구의 모습과 그 시대를 선도하고자 하는 도봉구청의 결심과 포부를 의미한다."라며 "창의력 높은 많은 작품이 참가하게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공모전 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https://www.onoffmix.com/event/2636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