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대회 서울 예선전 진행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의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대회의 서울 예선전을 성료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2일 선수와 참관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예선전을 진행했다. 참가 선수는 5명씩 팀을 이뤄 총 17개 팀이 경쟁했다.

경기는 전·후반 총 14라운드를 거쳐 8선승제로 이뤄졌다. 드래곤플라이는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참가 선수만 접근할 수 있는 별도 서버를 구축했다. 경기 맵은 스페셜포스 공식 맵 4종(미사일·너브가스·데저트 캠프·위성) 중 추첨으로 정했다. 대진표와 경기 석도 대회 시작 전에 추첨했다.

이날 경기 결과 ‘낭만’, ‘비밀결사대’ 2개 팀이 결승전에 진출했다. 이 팀은 오는 16일 결승전에서 부산 예선전 진출 팀과 승부를 겨룬다. 또한, 게임 유튜버 ‘김동호TV’가 참관객으로 참여해 이날 경기를 생중계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예선전 참가 선수에게 희귀 총기 아이템을 제공했다. 여기에 결승전에서도 희귀 총기를 기본 제공하고, 입상 성적에 따라 보조 총기와 상점검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결승전은 드래곤플라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중계는 정소림 캐스터, 온상민 해설이 맡아 진행되며, 상금은 총 1000만원으로, 우승팀 500만원, 2위 250만원, 3위 150만원, 4위 100만원이다.

스페셜포스 토너먼트 서울 예선전 현장
스페셜포스 토너먼트 서울 예선전 현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