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 2', 20주년 기념 업데이트 발표.. 과금제 변화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자사의 PC 온라인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2'의 20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캠페인 'PROJECT EVA'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11일 발표했다.

특별 캠페인 'PROJECT EVA'
특별 캠페인 'PROJECT EVA'

먼저 엔씨(NC)는 올해 20주년을 맞는 '리니지 2'에 신규 종족을 추가하고 타입이 다른 2종의 신규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신규 종족은 2013년에 개발된 '실프'에 이어 10년 만에 등장하는 종족으로 아름다운 외형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엔씨(NC)는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선물과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 이용자를 비롯해 새롭게 시작하는 신규, 복귀 이용자를 위해 초반 격차를 대폭 줄일 수 있는 형태의 보상과 혜택을 준비했다.

또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되는 특별 캠페인 'PROJECT EVA'를 통해 엔씨(NC)는 '29,700원'이라는 키워드도 공개했다. '29,700원'은 과거 '리니지 2' 정액제 시절 판매했던 이용권의 가격으로, 해당 키워드를 통해 'PROJECT EVA'는 과금 서비스의 변화를 암시하는 프로젝트임을 확인할 수 있다.

20주년 캠페인의 주요 내용과 사전예약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웹사이트는 오는 10월 18일 공개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