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닷컴,'우주배 MBC게임 게릴라 퀴즈' 이벤트 개최

이젠(대표 이수영)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포털 '우주닷컴'(www.uzoo.com)을 통해 e스포츠 팬들이 더욱 재미있게 스타크래프트 리그를 즐길 수 있는 '우주배 MBC게임 스타리그 게릴라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우주배 MBC게임 스타리그 게릴라 퀴즈'는 MBC게임 방송에서 출제되는 게릴라 퀴즈를 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13명에게 고급 MP3 플레이어를 선물하는 이벤트. 게릴라 퀴즈 문제로는 '임요환 선수가 저그종족으로 스타크래프트 경기를 한적이 있다?''홍진호 선수의 방송경기 첫상대는 누구?' 등의 흥미로운 문제가 출제될 예정이다.

게릴라 퀴즈 이벤트는 5월 5일부터 7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우주 MBC게임 스타리그' 경기 생방송과 '노는포털 우주'에서 서비스하는 'Live 문자중계'를 통해 진행되며, '우주배 MBC게임 스타리그' 공식 홈페이지(http://msl.uzoo.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수영 이젠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e스포츠가 왜 재미있는지 팬들이 자연스럽게 알게 될 것"이라며 "게릴라 퀴즈 정답은 '우주닷컴'의 국내 최대급 e스포츠 전적 검색 시스템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고 힌트를 줬다.

한편, '노는포털 우주'는 '나만의 e스포츠팀을 운영해보자'는 컨셉으로 직접 최강의 프로게이머 드림팀을 만들며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스포츠 게임 '판타지 리그 매니저'의 오픈 베타를 실시하고 '워크래프트3 리그 정보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