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실크로드 온라인' 새로운 펫 '서원' 선보여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www.yahoo.co.kr)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에서 원숭이, 늑대 펫에 이어 2차 다람쥐 펫 '서원'을 추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새롭게 추가된 다람쥐 펫 '서원'은 원숭이 펫 '묘원'처럼 전쟁 중에 몬스터의 공격을 받지 않고 아이템 줍기 기능와 같은 보조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다람쥐 '서원'은 일정 기간 동안 자신을 소환한 캐릭터와 함께 전쟁을 떠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소환할 수 없고 소멸하게 된다. 그러나 환생의 시계라는 아이템을 사용하게 되면 소환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단, 다람쥐 '서원'을 소환시키기 위해서는 캐릭터 레벨이 5이상이어야 사용 가능하며, 원숭이 '묘원' 펫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보조적인 역할의 원숭이, 다람쥐 펫은 아이템 가방 인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장거리 전쟁 시, 주인의 짐을 나눌 수 있어 좀 더 편리한 사냥을 떠날 수 있다.

펫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