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온라인 게임 '포키포키' 27일 프리오픈베타 실시

네오위즈(대표 박진환)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파티 온라인 게임 '포키포키'(pokipoki.pmang.com)의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오는 6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포키포키'는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한 곳에 모아놓은 옴니버스 형태의 파티형 게임으로, 한 개의 캐릭터로 여러 종류의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머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니홈피, 블로그 등과 흡사한 '미니룸'을 통해 다른 게이머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팀 신현근 팀장은 "'포키포키'는 간편한 게임 규칙과 손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쾌적한 환경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캐주얼 게임으로 다양한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특히 대중성을 강화하여 2006년 캐주얼 게임을 대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리오픈베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키포키'(pokipoki.pmang.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