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코리아, 호러 게임 '컨뎀드' 발매일 및 특전 공개

세가코리아(대표 사토 야스타카)는 Xbox360용으로 출시되는 호러 게임 '컨뎀드 크리미널 오리진'(이하 컨뎀드)의 국내 정식 발매일 을 7월21일로 확정하고 구입하는 게이머를 위한 특전을 최근 공개했다.

'컨뎀드'는 법의학 전문 FBI요원 에단 토마스가 FBI의 연쇄 범죄 담당 부서인 'SCU'에 배속되어 연쇄 살인범 'Serial Killer X'를 쫓으며 숨겨진 음모를 파헤치는 호러 스릴러 장르 게임으로 북미에서는 발매되자마자 다양한 상을 수상하며 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특히 연쇄살인자들을 뒤쫓으며 그들의 광기 어린 범죄현장에서 다양한 법의학 장비를 사용하여 증거를 수집하거나 연쇄살인자를 추적할 때 들려오는 5.1ch의 사운드 효과는 '컨뎀드' 의 가장 큰 특징.

또한 '컨뎀드'의 국내 정식 발매에 맞추어 구매자를 위한 특전으로 게임의 모든 대사와 공략이 포함되어 있는 '에단 토마스의 수사수첩'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수사수첩'은 실제 수첩과 같이 하드커버의 스프링 수첩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게임 내 필요한 대사 및 공략에 대해서 자세히 나와 있다.

Xbox360으로 처음 등장하는 호러 게임 '컨뎀드'는 오는 7월21일 국내 정식 발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52,000원, 소비자 등급은 18세.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