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K, 슈팅 게임 명작 '선광의 윤무 Rev.X' 예약판매 실시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이하 CGK)는 일본 그레프社의 Xbox360용 탄막 대전 액션 슈팅 게임 '선광의 윤무 Rev.X'의 예약판매를 9월7일부터 실시한다.

예약판매는 선착순으로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진행되며, 예약판매 구매자에게는 '선광의 윤무' 오리지널 포스트 카드 세트(총 64매로 구성, 박스 포장)가 증정된다.

'선광의 윤무 Rev.X'는 '보더 다운'과 '언디 디피트' 등으로 슈팅계의 마지막 자존심이라는 칭호와 함께, 게이머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슈팅 전문 개발사 그레프의 작품.

'대전형 슈팅'이라는 새로운 게임성을 제시하며 아케이드에서 인기리에 가동 중인 '선광의 윤무'를 Xbox360에 걸맞는 초월이식을 거친 '완전판'이며, Xbox Live를 이용해 통신 대전 및 콘텐츠 다운로드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판매는 오는 9월14일 종료되며, 국내 정식발매일은 9월21일이며 가격은 49,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CGK 홈페이지(www.cg-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