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추석연휴 부자 되기 이벤트 실시

엠파스 게임은 오는 10월초 시작되는 추석 연휴와 결혼 시즌을 맞아 다양한 가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9월초부터 10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지정된 게임에 참여하면 게임머니 패키지가 지급되는 '부자 되기 이벤트'와 혼수용품 장만의 기회가 주어지는 '프러포즈 이벤트', 그리고 가을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단풍여행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부자 되기 이벤트'는 엠파스 게임 중 '강호동 新 맞고' '블루포커' '하이로우'의 3종 게임에 이벤트 기간 내 매일 한 판씩 참여만 하면 응모되는 이벤트로, 미션 완료 시 고스톱머니 50만원과 포커머니 100억 원으로 구성된 게임머니 패키지가 지급된다.

두 번째, '호동이의 101번째 프러포즈'에서는 3종 게임을 즐기고 혼수용품을 탈 수 있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다. '강호동 新 맞고' '블루포커' '하이로우'의 3종 게임을 하는 동안 10분마다 지급되는 하트코인을 모아 '프러포즈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프러포즈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LCD TV(1명), 냉장고(3명), 영화예매권(100명), 현금 10만원(50명) 등의 혼수용품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단풍여행 일주 이벤트'에 도전해 볼만하다. '올인포커'와 '훌라게임'에 참가하면 판수가 늘어날 때 마다 게임머니가 추가 지급되는 방식으로 게임에 참여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자 중 게임 판수가 많은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단풍여행 경비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초 엠파스 게임 홈페이지(game.empas.com)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