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할로윈 파티 게임 속에서 만나보세요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KOG Studios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가 금일(24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캐릭터별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27일까지 '엘리시스', 28일부터 31일까지 '리르', 11월1일부터 4일까지 '아르메', 5일부터 8일까지 '라스' 캐릭터 순으로 각각 4일 동안 따로 진행된다.

할로윈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 모드에서 떨어지는 할로윈 캔디 20개와 펌프킨 몬스터를 물리치고 얻은 펌프킨 영혼 1개가 있어야 가능하다. 특히, 펌프킨 몬스터 영혼을 랜덤하게 지정해 미션 수행의 묘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게이머들에게 행운과 도전의 즐거움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미션을 완수하면 해당 미션 캐릭터의 할로윈 복장세트 5일 사용권과 호박투구 5일권이 지급되며 미션을 많이 클리어 하는 만큼 사용기간도 계속 늘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grand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