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박', 2008년에는 '공박 시즌2'와 함께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의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와 SK텔레콤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는 족구 온라인 게임 '공박'에서 2008년을 시작하며 '시즌2'에 돌입한다.

이번 '시즌2'에서는 RP(게임포인트), 골드(게임머니), 경험치 등 플레이 보상에 대한 부분을 크게 늘렸으며, '공박!대박 타임' 이벤트와 무료 스킬 제공, 튜토리얼 완료 조건 완화, 경기장 편의를 위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공박! 대박 타임' 이벤트에서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포인트와 경험치가 무려 50%나 추가 지급되며, 레벨9 이하의 게이머들에게는 무료로 스킬이 제공되고, 튜토리얼 완료 조건을 쉽게 해 1000골드의 튜토리얼 보상을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초보를 탈피한 게이머들에게도 공식 경기장의 보상 수치를 크게 늘려 '공박'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으며, 모든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안경과 장갑 등 신규 아이템들이 업데이트 됐다.

게다가 PC방에서 '공박'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경험치 획득량이 기존 10%에서 30%로 상향 조정됐으며, PC방 전용 슬롯을 추가해 PC방에서 '공박'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이 강화됐다.

엔트리브의 김용대 부장은 "이번 공박의 두 번째 시즌 업데이트에서는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특히 초보 게이머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며 "2008년을 공박과 함께 힘차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박' 홈페이지(www.gong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