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 오는 22일 5,000명의 테스터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YNK코리아(대표 장인우)는 YNK게임즈(대표 윤영석)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스팅'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2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첫 테스트 이후 5개월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이전에 비해 향상된 그래픽과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지난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이머들은 자동으로 이번 테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YNK코리아의 최정훈 사업본부장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기대로 '스팅'의 서비스를 기다려온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포함해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팅' 홈페이지(www.sti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