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로그 감성 구현한 MP4플레이어 '아이리버 스핀' 출시

레인콤(사장 이명우)은 디지털 제품에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결합한 디지로그 MP4 플레이어, '아이리버 스핀'을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리버 스핀'은 터치 기능과 휠 역할을 하는 아날로그 기능이 결합된 독특한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에 나온 레인콤 제품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휠을 이용한 새로운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는 예전 고전 트랜지스터라디오를 맞추는 듯 한 느낌을 주며, 간편하면서도 빠른 조작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진동 기능이 탑재된 터치 기능을 사용, 사용자가 자신이 어떤 기능을 쓰고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최대 480X272 해상도를 지원하는 3.3인치의 시원한 와이드 스크린을 통해 동영상 재생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은 4GB, 8GB 두개의 형태로 출시되며, 각각 소비자가격은 259,000원과 299,0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