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000 : 던 오브 워 2' 오픈 테스트 개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자사의 산하 개발사인 렐릭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PC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워해머 40000 : 던 오브 워 2' (이하 '던 오브 워 2')의 오픈 테스트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 오전 9시부터 오는 2월18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픈 테스트에서는 지난 21일부터 27일까지 실시됐던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와 마찬가지로 제국을 비롯한 오크, 엘다, 그리고 타이라니즈 등 4개 종족을 선택해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전용 모드 맵 5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게임 배급 플랫폼인 스팀의 홈페이지(www.steampowered.com)에서 스팀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뒤, '던 오브 워 2' 오픈 베타 테스트 배너를 클릭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워해머 40000 : 소울 스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이어 일반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공개 테스트가 드디어 시작됐다"며 "'던 오브 워 2' 공개 테스트를 통해 차세대 전략 시뮬레이션의 참 재미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던 오브 워 2' 게임 및 공개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