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창업 9주년 기념, '999 이벤트' 실시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창업 9주년을 기념해 '999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2009년 9월, 9주년'에서 중복되는 숫자 '9'를 사용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 999명에게 닌텐도 Wii, 문화상품권,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 형식으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로, 경품으로는 닌텐도 Wii(9명),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9,000점(90명) 문화상품권(900명) 등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는 "당사는 창업 이후, 게임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했다"며, "창업 9주년인 올해 아이템베이는 아이템거래 시장의 확고한 1위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여러 방면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기 위한 기반을 견고히 다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템베이가 다년간 축적해온 거래사이트의 인프라와 안전거래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의 거래가 가능한 '디지털 컨텐츠 마켓(Digital Contents Market)'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비롯한 다방면의 사업다각화가 진행 중"이라며, "신규 사업 분야로의 본격적인 진출도 연내에 어느 정도 가시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템베는 청소년보호 캠페인, 과몰입 예방 캠페인 등 건전한 게임문화 캠페인을 연중 실시하며 게임아이템 거래중개 산업을 건전한 방향으로 성장시키고 게임 산업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겠다는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