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모바일, 액션 롤플레잉게임 '영웅서기4' 출시

EA모바일 코리아(대표: 김길로)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영웅서기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영웅서기4를 지난 12월30일 SKT를 통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영웅서기4는 2006년 1월 첫 출시되어 8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영웅서기의 최신 버전이다.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10일 만에 4만6000 이상의 예약자를 확보했으며 탤런트 이현지를 '영서걸'로 전격 기용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영웅서기4에서 가장 큰 변화는 세계관의 변화이다. 기존 시리즈의 세계관을 벗어나 새로운 주인공과 스토리로 만들어 졌다. 특히 시리즈 고유의 뛰어난 시나리오와 편의를 중시한 편리한 인터페이스는 이미 각종 게임 커뮤니티나 블로그 등에서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받아 왔다.

EA모바일은 영웅서기4 런칭을 기념해 12월31일부터 2월5일까지 '900만에 도전하라!' 이벤트와 '2010, 해피 뉴 이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00만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8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전작의 카운트에 이어 900만 달성 시 매 다운로드 금액에서 일정 부분을 적립하여 적립금 전액을 2010년 동계올림픽 국가 대표선수단에 후원금으로 지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iMac, SEIKO ALBA WEB 손목시계, MP3 플레이어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2010 해피 뉴 이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영웅서기4를 다운받고 30레벨을 달성 후 네트워크 창고에 접속하면 자동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스토리, SEIKO ALBA WEB 손목시계, 문화상품권 등 신년을 맞아 영웅서기4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A모바일 관계자는 "영웅서기4의 새로이 시작되는 세계관은 기존 게이머뿐 아니라 새로운 게이머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EA모바일은 영웅서기4의 출시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대표 주자로서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영웅서기4는 지난 30일 SKT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으로 KT 31일, LGT는 1월 초 서비스 될 예정이다. 영웅서기4는 휴대폰에서 828+NATE/SHOW/Oz-Lite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 또는 영웅서기4 홈페이지(hero4.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