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1.2버전 업데이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아이폰에서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감상하고, 음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소리바다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1.2 버전으로 업데이트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1.2버전은 안정적인 로딩 속도 서비스로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최신 인기 뮤직비디오를 TV로 시청하듯 끊김 없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고, 선택한 뮤직비디오는 한 번의 터치로 해당 가수 앨범으로 바로 연결돼 앨범 속 다른 곡들도 함께 들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핸드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추가해 소리바다 어플을 통해 음악 이용권을 바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3G 네트워크 설정을 강화해 실시간 스트리밍 사용 모드로 설정하면 3G 상태에서의 음악과 뮤직비디오 재생을 제한해 요금을 발생시키지 않는다.

소리바다의 손지현 상무는 "소리바다 아이폰 어플 1.2 버전은 사용자들에게 듣는 즐거움에 보는 기쁨을 동시에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향후 안정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입장에서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음악이 사용자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버전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홈페이지(www.sorib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