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 월드컵 기념 이벤트 2탄 실시

오로라게임즈(대표 홍기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믹스마스터'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믹스마스터와 함께하는 붉은 함성'의 제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15일부터 7월13일까지 열리는 월드컵 이벤트 '믹마와 함께하는 붉은 함성 2탄'은 몬스터를 사냥해 구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인 대한민국 국기 5,000개를 모아 '축구장 안내 터틀리'에게 전달해주고 받는 '축구장 입장권(1시간)'으로 축구장에 들어가 이벤트 게임을 즐기는 방식이다.

축구장에서는 '복불복 승부차기!' 게임과 '도전! 축구 퀴즈왕!!'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복불복 승부차기!' 게임은 골키퍼와 승부차기 대결을 해서 골을 넣으면 1점씩 획득하며, 4점 이상부터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리고 '도전! 축구 퀴즈왕!!'에서는 골키퍼와 퀴즈 게임을 해서 퀴즈를 맞추면 점수를 받으며,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월드컵 기간 동안 믹마상점에서는 신규 캐시 아이템으로 '대한민국 유니폼'을 한정 판매한다. 축구 국가대표팀 유니폼의 고유 색상인 상의 빨강, 하의 파랑색으로 디자인된 유니폼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외모에도 반영되는 것은 물론이며 공격력, 명중력, 회피력과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도 상승하는 효과를 받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믹스마스터' 홈페이지(www.mixma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