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바 클로니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헤바 클로니아가 새롭게 단장하는 홈페이지를 금일(11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홈페이지에는 국내 정식 서비스를 대비해 헤바 크로니아의 시스템과 게임정보, 아이템 메뉴가 추가됐다. 또한 게임 공략, 건의, 제안 등 게이머와 운영자의 커뮤니티가 진행 될 'GM게시판', '지식존', '제안 및 버그' 게시판의 추가 등 정보제공과 커뮤니티의 기능을 대폭 강화해 게이머의 편의성을 높혔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5월 2일부터 3일까지 진행될 사전 체험 테스터를 모집하는 'Family 사전Test 신청 이벤트'가 금일부터 시작된다. 테스터 당첨 여부는 5월 2일 사전체험 오픈과 함께 홈페이지의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2, 고급 헤드폰, 게이밍 키보드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금일부터 5월 3일까지 헤바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여 카페, 블로그에 올리는 '멀리멀리 퍼져라 홍보대사 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헤바 클로니아'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윈디소프트 박신용팀장은 "곧 다가올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게이머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헤바 클로니아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사전 체험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