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통일 꿈꾸는 삼국의 대립' 웹 MMO 묵혼, 오픈베타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의 웹 MMORPG 묵혼이 19일 오픈베타를 실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비공개테스트와 프리오픈을 통해 손쉬운 자동사냥 시스템, PK 및 PvP모드, 파티플레이 등을 공개한 묵혼은 쾌조의 반응을 이어가고자 프리오픈을 종료하고 오픈베타를 진행하게 됐다.

캐릭터 초기화가 없이 진행되는 오픈베타에서는 진, 초, 한 3개 국가 중 총 6개의 특색 있는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인, 서브, 일상, 길드 퀘스트 등 퀘스트와 성장시켜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나만의 호위무사 펫 시스템, 영웅의 칭호, 레벨 별 던전 시스템 및 보스몬스터 사냥 등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지 일년도 안돼 다섯번 째 게임을 런칭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한국 게이머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게임의 본질인 즐거움과 재미를 계속해서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게임들로 인사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픈베타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묵혼 홈페이지(http://m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묵향
묵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