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 카르테 신규 카드 전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엔크루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TCG 온라인게임 카르테에 전세계 동시 신규 카드 발매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규 카드는 에피소드2-4의 파열 카드 시리즈로, 각 유니온 별 카드 1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는 에피소드2의 완결과 맞물려 있어, 카드 일반 앨범용, CE 앨범용으로 총 7장의 카드까지 총 62장이 출시된다. 온네트는 향후에도 매월 첫 번째 정기점검에 맞춰 55장의 카드를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매월 전세계 게이머들이 함께 참여하는 카르테 토너먼트 월장원전도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구축된다. 토너먼트 승점 세계 랭킹 32위에 포함된 회원들이 정해진 시간에 토너먼트를 펼치게 되며, 참가자들에게는 LC 카드를 지급한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글로벌 통합 서비스를 런칭하고 처음 진행되는 카르테 카드 발매를 전세계의 큰 관심 속에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카르테 게이머들에게 더 좋은 컨텐츠를 많이 선사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르테 홈페이지(http://carte.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