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코리아, PS3용 '엑스 트루퍼즈' 예약 판매 행사 실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는 PS3용 신작 '엑스 트루퍼즈'의 예약 판매 행사를 금일(12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

'엑스 트루퍼즈'는 만화 같은 참신한 그래픽 표현과 상쾌한 액션 슈팅 요소가 합쳐진 SF 액션 슈팅 게임으로, 인기 타이틀 '로스트플래닛'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주생물 에이크리드가 서식하고 '설적(雪賊)'이라는 적대 세력도 존재하는 입식 실험 혹성 'EDN-3rd'에서 살아가는 소년들의 만남과 성장을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독특한 '만화 데모' 연출 방식과 직관적인 액션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스토리와 전투 양쪽의 즐거움을 극대화했으며, 최대 3명까지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통신 협력 플레이 모드와 최대 6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통신 대전 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유명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행사에서는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대형 마우스패드(A4 사이즈)가 선물로 증정된다.

오는 22일 한일 동시발매되는 '엑스 트루퍼즈'의 가격은 52,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 트루퍼즈'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extroop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